sub01
sub02
sub03
sub04
홈 > 관리후기
제목 얼굴은 뽀얘지고, 팔뚝은 얇아졌어요~!!
작성자 서희경
작성일자 2013-08-17
삼십대에 들어서고 부터는 다이어트와 미용관리를 위해서 거의 안해본 게 없는 것 같아요.
양방의 식욕억제제와 약물주사, 고가의 고주파 지방파괴술까지, 그리고 한방은 한약과 침.
물론 다이어트의 진리라는 운동 및 식이요법 병행도 해보았어요.
그래서 체중감량이 뜻대로 된 적도 있었고, 효과가 없었던 종류도 있었죠.
 
이런 여러가지 다이어트를 하는 중, 가장 고민이었던 것은 세가지에요.
첫째. 팔뚝살은 빠지지 않는다.
둘째. 피부가 나빠진다.
그리고 셋째. 얼굴이 작아보이게 하고 싶다고 얼굴살이 빠지면 나이가 들어보인다.
이런 고민을 친구에게 토로하던 중, 친구가 권해 준 것이 바로 여기. 김여진&진여워터테라피였어요.
 
솔직히 피부가 안좋아서 아무리 고가의 호텔 스파에 가도 절대 건드리지 못하게 하던 저라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친구가 믿고 한번만 가보라면서 하도 극찬을 하길래 바로 그날 예약하고 다음날 방문했어요.
여태 경락을 한번도 해보지 않았던 이유는 아픈게 싫어서였는데, 전혀 아프지 않다며. 그리고 얼굴 관리를 받으면 효과가 많이 보일 얼굴형이라고 말씀해 주시는 원장님 말씀덕에 시작하게 됬지요.
 
그런데 이게 왠걸. 얼굴에 트러블이 나기는 커녕, 워터테라피를 받고 쌩얼로 나간 제 얼굴은,, 남친이 얼굴이 왜 그렇게 뽀얘졌냐고 물을 지경이더라구요ㅎㅎ 제 얼굴은 정말 라메르 제품만 쓴다는 햐얏트호텔 스파에서도 뒤집어지는 얼굴이거든요. 여름에 시계도 못차는 피부인데. 정말 놀랐어요.
 
게다가 관리 2회차에 민소매 원피스를 입은 제게 남친이,, 어?? 팔뚝이 얇아졌어! 그러는 거에요.
솔직히 이것 저것 다 해본 제가 마사지로 팔뚝이 얇아질 거라고는 기대도 안했어요.
지흡도 별 효과 없는 부분이 팔뚝인데 그럴리가 없다고. 친구가 극찬하니 어차피 종종하는 근육 이완 마사지 받는셈치자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탄력으로 붙어 올라간 팔뚝이 진짜 기가 막히더라구요.
 
관리가 끝나고 나서 바로는 얼굴 광대 부분이 줄어있는 것도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그 효과가 가장 많이 보일 때는 관리 받은 다음날 아침이구요.
 
이제 4회차 끝났는데. 뽀샤시 좋은 피부에 작아질 얼굴이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또 후기 올릴께요~ :)
 
 
조회수 2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