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01
sub02
sub03
sub04
홈 > 관리후기
제목 진여수 폼클렌징 세안제 정말 좋습니다.
작성자 박군
작성일자 2014-08-13
전부터 피로하거나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 얼굴에 빨갛게 여드름 처럼 올라오는 것이 있었습니다.

피부과 치료도 받고 여드름 전문 화장품도 사용해 보았으나

치료 받고 화장품 바르면 그때뿐이고 결론은 피로하지 않게 하고 음식을 가려서 먹어야 되겠구나하고 생각했습니다.

진여수 폼클렌징은 김여진 원장님께 워터테라피를 받고 좋은 세안제가 있다고 추천해 주셔서 접하게 되었습니다.

진여수 폼클렌징 세안제를 지금까지 두통째 사용했습니다.

처음 사용했을때에는 뽀득한 느낌으로 세안되면서도 얼굴이 당기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따로 스킨이나 로션 에센스 같은 화장품을 바르지 않아도 피부 모공이 좁아지고 피부톤이 밝아졌습니다.

그리고는 한동안 이제품만 쓰다보니 좋은점을 모르고 지내다가

한통을 다 사용하고 다른 세안제로 바꿔서 사용하다가 보니 갑자기 피부트러블이 생겨서 놀랐습니다.

전에는 기름진 음식을 먹거나 피로해도 얼굴에 여드름을 올라오지 않아서 당연하게 생각을 했었는데

진여수 폼클렌징 사용을 멈추고 다른제품을 사용하니 바로 볼에 입주위에 여드름 처럼 올라왔습니다.

진여수폼클렌징이 그동안 확실히 피부트러블을 억제해주고 있었구나. 내가 몸이 좋아져서 피부가 좋았던게 아니었구나 하고 그때서야 깨닫고 다시 추가로 구매하여 사용했습니다.

역시나 피부트러블이 금새 사라졌습니다.

지금도 사용중인데 건조한 겨울인데도 진여수 폼클렌징을 사용하면 화장품을 바르지 않았어도 얼굴이 당기지 않습니다.

워터테라피도 받고나면 참 좋지만 저는 폼클렌징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른 제품들과는 이름있는 메이커 제품이라 하더라도 감히 비교 불가로 효과가 훌륭합니다.
조회수 1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