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안녕하세요. 인간의 피부를 존중하는 김여진입니다

한국의 신의 손으로 유명한 “핸드경락성형마사지”가 “진여워터테라피”로 상호변경을 하기까지, 34년의 경험을 요약하여 인사말을 대신하겠습니다.

브랜드 이념

  • “김여진핸드경락성형마사지” 개발동기 후천적으로 나빠진 제 피부 덕분에 침술과 민간요법을 두루 공부하면서 경혈을 자극해서 피부순환을 도와주는 핸드경락마사지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고객관리와 교육을 하면서 경험한 내용과 방법들로 8권의 저서와 60여회가 넘는 방송출연을 했고 국내외서 “한국의 신의 손”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러나 경락마사지를 아무리 잘 해도 피부가 원하는 수분과 산소를 채워 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2000년부터 물을 이용한 관리방법을 체험하기 시작했습니다.
  • 진여워터테라피로 상호를 바꾸다. 2008년 대한민국 피부관리사 자격증제도가 도입되면서 우리나라에서는 ‘경락마사지’를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미 오래전부터 사용해오던 클린미스트를 사용하기 위한 경혈진동 물분사기를 개발하여 특허 3건을 만들어 “진여워터테라피중앙연구소”를 세우고 2009년 “진여워터테라리”로 상호를 변경했습니다.
  • 진여워터테라피 중앙연구소에서 클린미스트 생산 2007년부터 연구소에서 개발한 기술특허로 만드는 물분사기와 진여수에서 직접 개발하여 생산하는 클린미스트 는 중국과 일본을 포함한 전국의 피부관리실에서 사용하고 있고, 건조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안정화 시켜주는 클린미스트를 판매하는 “비봄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진여수 “비봄바” 쇼핑몰

평범한 화장수만 사용해도 따끔거리거나 가렵고, 일반 미스트를 눈감고 숨을 멈추고 뿌려도 기침을 하는 제 피부는 악건성과 예민하고 민감함이 심합니다.
그 원인은 20대 중반에 호르몬순환을 차단하는 수술 후 얼굴은 여드름 꽃밭이 되었고, 전신의 피부가 건조하고 가려웠습니다.
특히 겨울이 되면 팔다리와 등은 너무 긁어서 피가 나서 상처투성이가 되었지만, 지금은 클린미스트 덕분에 가려움은 사라졌습니다.

저 같이 건조한 피부를 위해 클린미스트를 판매하는 비봄바 쇼핑몰을 열었습니다.

수소와 산소 에너지가 풍부한 클린미스트

우주공간은 수소 원자 밖에 없고, 세포는 산소 덩어리의 이온상태입니다. 세포에게 물질전달을 하는 정보체들은 물이 없으면 정보전달을 할 수 없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불안정한 이온수를 피부에 뿌리면서 피부진동을 시켜주면 불안정한 피부, 산소순환이 막혀 열이 넘치는 피부가 빠르게 진정이 됩니다.

진실한 바람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물을 알기 위해 3년 동안 영하 15도가 오르내리는 얼음물 속에서 터득한 저의 경험은, 땅속에서 5년간 인고의 뿌리를 뻗쳐놓고 땅 위로 올라온 모죽처럼 인내하면서, 한 겨울 차디찬 눈꽃을 뚫고 올라오는 붉은 매화처럼 힘을 길렀습니다.
그렇게 태어난 클린미스트는 메마른 피부가 봄비에 깨어나는 초목군생처럼, 새벽이슬을 머금고 눈을 틔우는 새순처럼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들어, 저의 전광자들에게 힘이 되어 주었습니다.

부드럽게 피부진동을 시켜주는 클린미스트는 임산부와 산모와 아기가 사용해도 안전합니다.

클린미스트를 사용하고 좋아진 고객님들로부터 “원장님 건강하게 오래 사셔야 해요” “제 인생 화장품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란 말을 많이 듣다 보니 저는 “감사합니다”를 노래처럼 흥얼거리는 행복제조기가 되었습니다.

클린미스트 덕분에 행복제조기가 된 김여진 올림

Quick Menu

Customer Center

02-543-2565

월요일 ~ 금요일 : 10:00 ~ 21:00
(예약마감 오후 7시)

토요일: 09:00 ~ 18:00
(예약마감 오후3시)

일요일: 휴무
공휴일 또는 수요일 휴무
운영시간 이외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