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산소가 풍부한 수소이온클린워터로 작은 얼굴이 만들어지는 이유?
작성자 김여진

산소가 풍부한 수소이온(hydrogen ion . 水素)

H+(기호표시다시해주세요) 수소원자는 그 구성이 다른 원자에 비해 가장 간단하다. 1개의 양성자와 1개의 전자로 연결된 양이온이다. 수소이온은 수소원자가 하나뿐인 최외각전자를 잃어 만들어지는 1가의 양이온으로, 다른 원자들과 결합하고 있다가 물에 녹아 이온화되어 만들어진다. 수소원자의 크기가 작은 이유는 전자가 원자핵의 크기에 비해 아주 큰 반경을 그리며 원자핵 주변을 돌다가, 전자를 잃고 나면 움직이면서 차지하고 있던 공간만큼 크기도 작아지기 때문이다. 수소이온이 약간 신맛이 나는 이유는 산이 물에 녹으면서 내놓는 물질의 성분 때문이다. 수소이온은 수소원자가 다른 원자들과 결합하고 있다가 물에 녹으면 이온화되어 수소이온의 상태로 존재하게 되는데, 이렇게 만들어진 수소이온은 그 용액의 pH, 즉 산성도를 가늠하는 기준이 된다. 수소이온의 농도가 높을수록 pH가 작으며, 강한 산성물질이라 부른다.

과일 중에 식초나, 사과, 레몬처럼 신맛이 강한 음식들에도 미량이지만 수소이온이 포함되어 있다.

수소이온은 미네랄조차도 걸러진 깨끗한 물로서 이온은 남아 있지 않는 대신에, 산소와 염소함유량이 풍부하다. 염소함유량은 공간에 노출 될 때 사라지기도 하고, 일정기간 숙성시켜도 염소함유량이 사라진다.

피부에 수소이온수를 사용할 경우 살균작용, 단백질 응고작용, 수렴작용으로 진정과 보습을 부여하여 피부탄력에 도움이 된다. 따라서 노화피부를 약산성피부로 보호하는 PH 균형을 잡아주므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산소 에너지를 채워주는 화장품이 되는 것이다.

살균작용은 수소이온이 피부표면과 같은 산성이라 자체 살균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고, 단백질 응고작용은 물의 표면장력이 높아 서로 끌어당기는 강한 분자결합에 의해 피부수축 작용이 일어나는 것이다.

그러나 미네랄조차도 모두 걸러내서 너무 깨끗해서 미네랄이 부족하다는 것이 단점이다. 그리고 수산화보다 피부 깊은층으로 들어가지 못한다는 것도 단점이다. 이런 이유로 진여수워터진동은 미네랄이 풍부한 수산화이온클린워터로 땀구멍 깊은 곳에 달라붙어 피부색을 칙칙하게 만드는 노폐물과 블랙헤드, 피지와 엉겨 붙어 모공과 땀구멍 호흡을 방해하고 피부트러블을 만드는 미세먼지, 피부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스모그먼지, 황사먼지 등 각종의 먼지를 깨끗이 씻어준 후, 산소가 풍부한 수소이온으로 팩으로 올려주면 서로 부족한 에너지를 채워주므로 건강한 피부환경이 만들어진다.

수소이온의 장점을 홍조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트러블을 잘 잡아주므로 소방차란 별명을 붙여주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Quick Menu

Customer Center

02-543-2565

월요일 ~ 금요일 : 10:00 ~ 21:00
(예약마감 오후 7시)

토요일: 09:00 ~ 18:00
(예약마감 오후3시)

일요일: 휴무
공휴일 또는 수요일 휴무
운영시간 이외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