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안녕하세요. 인간의 피부를 존중하는 여진 김민주입니다

한국의 신의 손으로 유명한 “핸드경락성형마사지”가 “진여워터테라피”로 상호변경을 하기까지, 34년의 경험을 요약하여 인사말을 대신하겠습니다.

1991김여진핸드경락~2009진여워터테라피

  • “김여진(김민주)핸드경락성형마사지” 개발동기 후천적으로 나빠진 제 피부 덕분에 침술 공부와 민간 요법을 활용하다가 피부에 분포하는 경혈점이 피부가 호흡하는 통로라는 것을 체험하면서, 피부순환을 도와주는 핸드경락마사지 기술을 개발하고, 1991년 서초구 포이동에서 “김여진핸드경락” 이라는 상호로 사업자등록증을 만들어 업계 최초로 경락마사지라는 간판을 사용했습니다.

  • 압구정동 “김여진핸드경락”으로 유명해지다.
    1999년 유명 연예인과 “얼굴이 작아졌어요”라는 비디오를 만들면서 많은 방송출연으로 고객이 밀려들 때 저는 잠용의 시기를 선택했습니다. 그 이유는 얼굴피부 문제와 비대칭 문제는 피부 속 건조에서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알고, 이때부터 피부열을 내려주는 방법을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 2006년 코리안경락마사지 책을 출간하면서 끄트머리라는 새로운 시작을 하다.
    피부 열을 내려서 피부 속 건조 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피부관리 방법을 개발한 후, 2006년부터 물로 피부 스파를 하는 방법으로 바꾸기 시작하면서, 그동안의 경험을 모아 ‘코리안경락마사지'를 출간했습니다. 이 시기를 순수 우리말인 끄트머리(끝에서 머리로 연결되는 순환의 연결고리)의 시작이라할 수 있고, 달리 표현하면 생수(1~5의 숫자)에서 성수(6~10의 숫자)로 변하는 시기였다고 비유할 수 있습니다.

  • 2009년 진여워터테라피로 상호를 바꾸고
    핸드경락마사지가 국내.외에서 한창 유명할 때 일본과 제주도 부산에서 비행기타고 경락마사지 받으러 오는 고객이 줄을 이었지만, 과감하게 상호를 바꾸고, 기술혁신을 했습니다. 그 유명했던 상호를 바꾼 후 겪은 인고의 시간들은 말로 글로 다 표현할 수 없지만, 피부 속 건조 해결을 위한 “클린미스트”라는 제품 개발과 사용방법의 기술 개발은, 같은 업종의 원장님들이 좋아하고, 샵을 찾아오는 고객님들이 좋아하고, “비봄바”쇼핑몰에는 고정고객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 2019년 대한민국우수숙련기술자로 선정되다.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는 인고의 시간을 잘 활용한 덕분에 고용노둥부에서 인정하는 “대한민국우수숙련기술자”에 선정되었고, 제가 기술혁신을 이룬 “클린미스트” 덕분에 새로운 피부관리인 워터테라피 기술을 전수 할 수 있는 “산업현장교수”에도 선정되었습니다.

  • 미래 피부디자이너를 양성하는 진여워터테라피
    진여수(진여워터테라피의 줄임말)는 변하지 않는 참 진(眞)의 순리로, 같은 길을 가는 후배들이 가치성이 높은 차별화의 경쟁력을 만드는데 있어, 자연의 순리를 따라가는 같을 여(如)처럼 음률(呂)을 즐기면서 여여(如如)하게 새로운 기술을 접목할 수 있도록 인재양성을 하고 있습니다. 진여수는 미래 피부디자이너에게 명명될 “인체경영자”를 양성하기 위한 11권의 저서와 35년의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피부디자이너” 기술을 전수받고 싶은 분들을 환영합니다.

Quick Menu

Customer Center

02-543-2565

월요일 ~ 금요일 : 10:00 ~ 21:00
(예약마감 오후 7시)

토요일: 09:00 ~ 18:00
(예약마감 오후3시)

일요일: 휴무
공휴일 또는 수요일 휴무
운영시간 이외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문의